배너

News

에이티즈(ATEEZ), 오늘(24일) 데뷔 4주년 맞아! 자축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심야 파자마 파티!

에이티즈(ATEEZ)가 어느덧 데뷔 4주년을 맞았다.

 

2018 10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트레저 에피소드.1 : 올 투 제로(TREASURE EP.1 : All To Zero)’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에이티즈가 오늘(24데뷔 4주년을 맞아 기념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했다.

 

24 0시가 되자마자 8 8색 다양한 디자인의 파자마를 입고 등장한 에이티즈는 케이크 초에 불을 붙이며 4주년 축하 노래를 부르며 방송을 시작했다아울러 치킨피자떡볶이 등 대표 야식 메뉴들과 함께하며 심야 파자마 파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멤버들은 기념일 축하에 이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브레이크 더 월(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개막에 대한 기대감을 표하며 29일과 30일에 진행되는 서울 공연의 드레스 코드를 정해주기도이후 에이티즈는 평소 멤버들간 궁금했던 점을 질문하는 ‘Q&A 타임’ 시간을 가져서로에 대해 더욱 깊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랜덤 토론을 통해 엉뚱함 넘치는 토크를 나눠 한밤 중에 대폭소를 안겼다.

 

특히 에이티즈는 실감이 안 날 정도로 바쁘게 지나온 것 같은데멤버들과 함께 커간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다각자의 꿈만 보고 모였는데서로 배려하고 믿고 화기애애한 게 신기하고 또 감사하다오래오래 이 감정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4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에이티즈는 4주년을 맞이한 순간부터 90분을 꽉 채운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세계 2만여 팬들과 함께했고이에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는 ‘4EverWithATEEZ’, ‘#세상에울려퍼져_에이티즈_4주년’, ‘ATINY Pride ATEEZ Day’ 등이 오르며 이목을 끌었다.

 

한편에이티즈는 오는 29-30일 양일 간 2022 하반기 월드투어 더 펠로우십 브레이크 더 월’ 서울 공연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