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남자 뉴진스 '로드비' 여심 저격 21일 신곡 'Icarus' 발매

찬성, Eddy, 백한, DAY, TEE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RoaD-B(로드비)가 21일 싱글 'Icarus'를 발매하였다.
 

팀의 의미는 길을 뜻하는 ‘ROAD’와 소년들을 뜻하는 ‘BOYS’를 결합해 ‘앞으로 한발씩 나아가는 모든 방향이 곧 소년들의 길이 된다’는 의미와 ‘소년들의 음악으로 새로운 길을 열어가겠다’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로드비의 신곡 ‘Icarus’ 는 카라, 인피니티를 성공시킨 프로듀싱팀 스윗튠(Sweetune)의 작품으로 신스팝을 접목시킨 뉴트로 사운드로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남자 뉴진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곡의 모티브가 된 그리스 신화 속 인물 이카루스는 밀랍으로 만든 날개를 달고 하늘을 날다 태양을 향해 추락하는 최후를 맞은 비극적 인물로 로드비는 신곡을 통해 간절히 원하는 것을 향한 거침없는 질주를 신곡에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미국 일본에서 공연 및 에이전시 관계자들로 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차세대 남자 4세대 아이돌의 주역의 가능성이 보여지고있다.

오는 24 태국에서 열리는 ‘LALAPA K’ 콘서트에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로 전소미, Monster X, ASTRO 함께 초청되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아리랑 TV 시작으로 음악방송에서 그들의 모습을   있다

<사진제공 - 캄푸스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