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와 로꼬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기타 연주와 함께 녹음실 풍경을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흑백 필름으로 담아냈다. 녹음에 집중하고 있는 로꼬의 모습에 이어 신곡에 만족한 듯 기분 좋은 웃음과 함께 손뼉을 치는 화사와 로꼬의 모습이 담겨 두 아티스트가 보여줄 특별한 음악적 시너지에 궁금증을 증폭시키다.
또한 영상 말미 신곡 ‘Somebody!’의 음원 일부를 스포, 화사와 로꼬의 독보적인 음색은 물론, 중독성 넘치는 비트와 트렌디한 감성이 짧은 분량에도 듣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새 싱글명 ‘Somebody’를 공개, ‘믿고 듣는 조합’인 화사와 로꼬가 선보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시킨다.
화사와 로꼬는 오는 25일 발매하는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는 KBS2TV ‘건반 위의 하이에나’의 컬래버레이션 곡 ‘주지마’ 이후 약 4년 3개월 만에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성사 소식을 알리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음원 강자’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화사와 로꼬는 지난 2018년 4월 발표한 ‘주지마’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는 등 롱런 인기를 구가하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을 통해 다시 한번 불러일으킬 신드롬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화사와 로꼬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Somebody’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알비더블유(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