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방화 (Arson)’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instagram)을 통해 공개했다.
제이홉은 지난 15일 발매한 솔로 앨범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은 지금까지의 틀을 깨고 앞으로 나아갈 길에 대한 제이홉의 고민과 열정을 담은 앨범이다. 그중 더블 타이틀곡 ‘방화 (Arson)’는 상자 밖으로 나와 세상과 부딪히며, 선택의 갈림길에 선 제이홉의 고뇌를 표현했다.
인스타그램에 독점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방화 (Arson)’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압축적으로 담겨있다. 곡명 ‘방화 (Arson)’에 걸맞게 불꽃이 타오르는 대규모 세트장에서 강렬하고 역동적인 연기를 선보이는 제이홉의 프로페셔널한 모습뿐만 아니라, 그 이면의 장난기 가득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신곡을 소개하는 제이홉의 인터뷰도 포함되어 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열정의 불씨를 키우면서 활동을 해왔다.”라며 타이틀곡의 소재로 ‘불’을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은 저의 색깔을 녹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했다.”라며, “제이홉의 새로운 매력을 깨닫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instagram)은 K팝 가수, 전 세계의 창의적인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를 소개함으로써 그들의 성장을 돕고 있다.
<사진 제공 - (주)더시그니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