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자부그룹의 싱어송라이터 으네 (UNE)가 오늘(16일) 프로듀서 다울 (DAUL)과 합작 EP 앨범 ‘OZ Land'을 발매한다.
이번 합작 EP 앨범 ‘OZ Land’는 타이틀곡 ‘NVM’을 포함 ‘Like we used to be’, ‘foff (Feat. CHOILB)’, ‘Late Night Movie’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번 앨범에는 스토리텔링 래핑으로 많은 힙합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최엘비 (CHOILB)가 유일한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Z Land’는 으네의 다채로운 보컬과 다울의 세련된 비트가 만나 탄생했으며, 이번 앨범에서는 으네 특유의 화음과 음색으로 다울의 비트 위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자신의 헤이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꾸밈없이 얘기한 노래’, ‘자신을 헷갈리게 하는 남사친에게 경고하는 노래’ 등 다양한 주제의 가사들로 되어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이번 앨범은 으네 (UNE)가 데뷔한 이후 첫 앨범 단위의 작업물이라 많은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전곡을 프로듀서 다울과 함께 제작하여 으네의 음악적 색깔과 다울의 세련된 프로듀싱이 합쳐져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감을 유발시킨다.
한편, 으네 (UNE)와 다울 (DAUL)의 합작 EP 앨범 ‘OZ Land’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데자부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