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잔나비, 오늘(10일) 잔나비 소곡집 Ⅱ 발매

잔나비가 오늘(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을 발매한다.

 

이번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규 3 ‘환상의 나라’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집에서오후에주로 창밖을 바라보면서 만든 곡들로 가득 채워졌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봄날의 공원 어디쯤 가만히 누워있다 보면 자연스레 느끼는 기분을 담아 한가롭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절로 이끄는 곡이다정규 3집 수록곡 ‘밤의 공원 ‘초록을 거머쥔 우리는 여름으로란 구절에서 탄생한 제목처럼 싱그러운 봄의 감성과 함께 기분 좋은 두근거림을 담아냈다.

 

눈에 보이는 그대로를 죄다 촬영해 간직하고 싶은 그런 날의 기분을 좋아하는 영화 제목에 담아낸 ‘레이디버드’, 봄이 모든 여정의 마지막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낸 ‘여름가을겨울 봄.’, 슬픔이 오고 가는 모습을 반대편 유람선에 비유한 ‘슬픔이여안녕까지 잔나비표 감성을 한가득 담은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잔나비는 매 앨범 독보적인 감성으로 무장한 곡들을 통해 계절과 감정의 여운을 전하고 있으며, 지난해 발매한 정규 3집 타이틀곡 ‘외딴섬 로맨틱을 통해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 감성을 선보였다.

 

이에 ‘계절 장인’ ‘감성 장인’ 잔나비가 이번에는 또 어떤 감성으로 늦봄과 초여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이끌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명곡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오늘(1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페포니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