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아이브, 러브 다이브 챌린지 열풍

 

아이브는 지난 5일 발매한 두 번째 싱글 '러브 다이브'의 동명의 타이틀곡 '러브 다이브'로 챌린지를 시작했다.

 

'러브 다이브' 챌린지는 따라 하기 쉬운 포인트 안무 '거울 춤' '다이빙 춤'으로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로써 '러브 다이브' 챌린지는 틱톡 국내외 글로벌 채널에 인기 검색어 '아이브 러브다이브', '러브 다이브 아이브(LOVE DIVE IVE)','아이브 러브다이브 챌린지' 등 순위에 연일 오르며 화제를 모았고, '#LOVEDIVE'라는 해시태그가 들어간 영상 조회수는 일주일 만에 2억뷰를 돌파했다.

 

한편, '러브 다이브'는 발매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에 진입했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0만 뷰를 넘어서며 자체 최단 기록을 달성했고, 빌보드, 스포티파이, 유튜브 뮤직, 애플 뮤직, 라인뮤직, QQ뮤직 등 해외 차트에도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