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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무살 멜론' 이벤트, 총 17만명 이상 축하 릴레이 성료!

멜론이 스무 살의 청년이 된 것을 기념하여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들로 음악팬들을 찾았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올해로 스무 살이 된 멜론이 성년의 날부터 시작한 ‘축하해 스무살 멜론’ 이벤트를 통해 총 17만명 이상이 축하 행렬에 동참 중이라고 밝혔다. 멜론은 이외에도 연말까지 ‘스무살 멜론’ 캠페인으로 다양한 즐거움과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2004년 11월 16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멜론은 금년 한국나이 기준으로 스무 살을 맞이했다. 현재 멜론의 누적 가입자수는 대한민국 국민 전체를 넘어선다. 이에 멜론은 한국인들이 음악을 사랑하는 방식을 가장 잘 아는 5천만의 음악 앱으로 성장한 것을 이용자들과 함께 자축하고 기념하는 '스무살 멜론'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시작은 성년의 날인 15일부터 5월 한달 동안 진행한 ‘축하해 스무살 멜론’ 이벤트이다. 스무살 멜론을 향한 축하카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카카오톡이나 트위터에 공유하면 총 1,022명에게 즉석당첨 선물을 제공했다.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스무 살에 어울리는 곡들로 구성한 플레이리스트 제공으로 새로운 음악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멜론과 동갑인 2004년생 이용자 26명에게는 맥북 프로 등 특별한 선물의 기회를 별도로 제공 중이다. 

 

‘축하해 스무살 멜론’ 이벤트는 개시 후 사흘 동안 총 17만명 이상 이용자들의 축하 릴레이가 이어졌다. 음악팬들이 많이 사용하는 트위터에서는 이벤트 관련 키워드가 성년의 날 ‘실시간 트렌드’에 진입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허준혁 멜론사업실장은 “음악이 필요한 순간을 함께하며 성장해온 ’스무 살 멜론’은 올 한 해 새로운 혜택과 이벤트들로 5천만 국민 앱으로의 소임을 다하고자 한다”며 “뜨거운 스무 살을 보내며 음악의 가치도 지속적으로 함께 키워가는 멜론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 - 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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