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VIVIZ 은하,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 콘셉트 비디오 공개

그룹 VIVIZ는 오늘(3일)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의 첫 번째 콘셉트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비디오 영상에는 먼저 흰색 바이크와 함께 등장한 은하는 가죽 의상과 블랙 네일아트 등 강렬한 스타일링과 함께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리본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보랏빛 미니스커트 의상과 웨이브 진 단발머리, 하트 메이크업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공개된 영상 안에 은하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담아낼 뿐만 아니라, 말미에 타이틀곡 'BOP BOP'의 짧은 한 소절을 공개하며 이에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신비, 엄지의 콘셉트 비디오에도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VIVIZ의 데뷔 타이틀곡 'BOP BOP!'은 '좋다'라는 의미로 사용되는 'BOP'에서 기반해 신나게 리듬을 즐기는 VIVIZ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한 단어로 표현했으며, 라틴풍의 리듬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VIVIZ는 'VIVId dayZ'의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의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VIVIZ의 첫 미니앨범 'Beam Of Prism'은 오는 9일(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 빅플래닛메이드>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