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체이스 앤 스테이츠(Chase & Status), 영국 롤링스톤 <올해의 노래상> 수상후 베니스 비치에서 열띤 공연!

체이스 스테이츠(Chase & Status)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의 스케이트 파크에서 열띤 공연을 펼쳤다. 해당 공연은 최근 롤링스톤 UK 어워드 2024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 후 펼쳐진 것으로 현장 관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올해 음악 업계의 거물로 다시 한번 입지를 굳힌 체이스 스테이츠와 스톰지는 스매시 싱글로 팀을 이룬 롤링스톤 영국 어워드에서 '백본'으로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했다. 곡은 올해 가장 DnB 히트곡 하나를 선사했으며, 체이스 스테이츠가 여름 동안 밀턴 케인즈 보울의 주연을 맡았을 함께 공연한 바 있다.

 

 

스톰지는 화상 연설을 통해 체이스 스테이츠가 21년간의 음악 활동의 결실에 대해 칭찬했다.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 롤링스톤 영국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체이스 스테이츠 형제에게 정말 영광입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저는 그저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고 헌정해야 합니다. 윌과 사울, 형제들. 게임에서 21년, 전설적인 지위. 노래는 그들의 재능을 증명하는 노래입니다. 항상 말하겠습니다. 저는 전설과 함께 스튜디오에 가서 구절을 깔고 훅을 만들었고, 여기서 나머지는 모두 그들이 했습니다. 전설적인 지위.”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체이스 스테이츠(Chase & Status) 또한 협력자 스톰지에게 감사를 표하며 그를 "영국의 전설"이라고 칭찬했으며 "그와 함께 일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었다" 덧붙였다.

 

Photographs by @ariyabehjat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