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그룹 비비탄의 파격적 행보.. 음반과 여행이 결합된 첫 EP [Blue Moon Express] 발표

그룹 비비탄(BEE BEE TAN)이 첫 EP 앨범 [Blue Moon Express]를 들고 컴백한다.

 

 [Blue Moon Express]는 비비탄이 1년 9개월 만의 컴백을 알리는 앨범으로써 새 멤버 미묘한(MI MYOHAN)과 기묘한(KI MYOHAN)이 합류하여 공개되는 첫 EP 앨범이기도 하다.

 

비비탄은 #액션음원 그룹이라는 세계 최초의 개성 넘치는 키워드로 'Honeybee Dance', 'SHOCKING ASIA' 등을 발표하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은 물론 영화와 같은 세계관까지 선보여 많은 외신과 해외 네티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첫 EP 앨범을 통해 '청각과 시각을 모두 사로잡을 테마파크라는 주제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을 초대할 계획이다.'라고 알렸다. 실제로 소속사 베이스캠프스튜디오 측은 비비탄 멤버들과 함께하는 <블루문 특급> 여행 상품을 올 하반기 공개할 예정이라 또 한 번의 파격적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번 EP 앨범에는 그동안 발표되었던 다수의 싱글 및 일본어 버전 음원을 포함하여 신곡 '블루문 특급(Blue Moon Express)'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깜짝 예고한 前 KBS 아나운서 최동석의 내레이션 참여는 타이틀곡인 '블루문 특급' 여행길의 안내자로서 한층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는 점도 곡을 감상함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다.

 

비비탄의 EP 앨범 [Blue Moon Express]는 오는 10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베이스캠프 스튜디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