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Main

'DJ 겸 프로듀서 듀오' 어드밴스드X수란, 새 싱글 'DSMN (Don't Stop Me Now)' 발매

DJ 겸 프로듀서 듀오 어드밴스드(Advanced)와 싱어송라이터 수란이 풍성한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어드밴스드와 수란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SMN (Don't Stop Me Now)'를 발매한다.

 
'DSMN (Don't Stop Me Now)'는 댄스홀 장르를 기반으로 어드밴스드가 풀어낸 뭄바톤 리듬에 수란의 트렌디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어드밴스드와 수란은 이번 곡을 통해 그루비한 매력을 드러내며 음악적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어드밴스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사운드와 수란의 목소리가 만나 리스너들에게 새로운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두 아티스트는 협업을 통해 독보적인 시너지를 예고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란은 '오늘 취하면', '러브스토리' 등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얼터너티브 팝 알엔비 (Alternative pop R&B) 싱어송라이터다. 이외에도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더 글로리' 등 다수의 작품 OST에도 활발하게 참여했으며 알앤비(R&B)와 팝, 재즈 등 장르를 가르지 않는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어드밴스드는 285LABS와의 협업을 통해 자체 공연 브랜드 AWA(Advanced We Are)를 지난 2월 4일, 3월 30일에 개최했다. AWA(Advanced We Are)는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국내 EDM 아티스트의 입지를 한층 다지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한편 어드밴스드와 수란의 새 싱글 'DSMN (Don't Stop Me Now)'는 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285LABS, K-TIGERS>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