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싱어송라이터 오티스림, 박재범이 피쳐링한 정규 선공개곡 'Give me the Night' 발매!

싱어송라이터 오티스림 (Otis Lim)이 박재범이 피쳐링한 싱글 [Give Me the Night]을 발표한다.

따뜻하면서 댄서블한 사운드 터치와 유머러스한 가사 등 오티스림 노래의 강점이 여지없이 발휘된 본 트랙은,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고백하며 이제 그 마음의 문을 열어달라는 수줍은 고백을 담은 풋풋한 러브송이다. 한국 R&B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박재범이 피쳐링에 참여하며 트랙의 완성도를 더욱 더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러브 레터를 쓰고 이를 전달하러 가는 험난한 과정을 코믹하게 그려낸 뮤직비디오 또한 발매와 함께 공개되며 유튜브 118만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RC카 크리에이터 5MadMovieMaker가 영상 제작에 힘을 보탰다. 한편, 오티스림은 본 싱글 발매와 더불어 4월 자신의 첫 정규 앨범 또한 발매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1년, EP [Walkin!]로 데뷔한 오티스림은 R&B에 기반한 송라이팅으로 장르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본인이 기르는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노래 '우리집 강아지 귀여워'가 숏폼 시장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티스림의 새 싱글 [Give Me the Night]은 2월 22일 목요일 18시 모든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 제공 - EMA>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