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MPMG, 레이블 감사제 MPMG WEEK 2024 성료하며 힘찬 청룡의 기운으로 도약

엠피엠지의 유일무이 팬 감사제 ‘MPMG WEEK 2024’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료했다.

 ‘MPMG WEEK’는 2016년 시작된 레이블 감사제로 올해 8번째 개최를 맞았다. MPMG WEEK 2024는 지난 2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었으며, MPMG MUSIC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이를 위해 총출동하여 공연, 전시, 온라인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려 팬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해는 아티스트들의 단독 공연 ‘BLUE LABEL’를 개최했고, 그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셋리스트로 공연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이 기억으로 겨울을 잘 버틸 수 있을 것 같다’, ‘자주 보지 못하는 곡의 라이브를 볼 수 있어 좋았다’와 같은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더불어 소속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인 ‘Limited Edition’ 또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서 성료했다. ‘Limited Edition’을 관람한 관객은 ‘정기적으로 기획해 줬으면 좋겠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실력파 조합이라서 재밌었다’ 와 같은 열띤 반응을 보였다. 또한 민트페이퍼의 브랜드 공연인 ‘78LIVE’와 ‘A.N.D’를 진행하며 알찬 공연들로 팬들을 찾았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등산하며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산악 출정식’과 엠피엠지 크리에이티브 팀이 만든 작품과 기록을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 ‘st:ART’ 또한 진행되었다. 특히 ‘st:ART’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의 족적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시하며 팬들에게 아티스트의 음악색을 새로운 방식으로 제시했다. 더불어 다양한 포토존과 체험존을 마련하였으며 아티스트가 직접 선곡한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하고, MPMG WEEK 2024 한정 메뉴 등을 출시하며 팬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또, MPMG WEEK가 진행되는 7일간 아티스트와 팬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풍성한 온라인 콘텐츠인 ‘??티비’가 총 1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송출됐다. 아티스트 각각의 개성과 강점을 부각시켜 기획된 본 프로그램에는 터치드, Lacuna (라쿠나), 유다빈밴드, SURL(설) 등이 참여하며 콘텐츠를 빛냈다. 이를 두고 ‘공연과는 또 다른 아티스트의 매력을 볼 수 있어 신선했다’와 같은 반응들이 쏟아졌다. 더불어 관계자로부터MPMG WEEK 비하인드를 전해 들을  있는 ‘??라디오’ 또한 진행됐다.

 ‘MPMG WEEK 2024’ 통해 7일간을 가득 채워 곳곳에서 팬을 만나고 감사를 전하면서 청룡 해의 힘찬 기운으로 도약한 엠피엠지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사진 제공 - 엠피엠지 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