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NCT 태용 신곡 ‘TAP’, 위트 있는 관심 표현법! 트렌디하고 자신감 있게 리스너들의 마음을 ‘TAP’!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신곡 ‘TAP()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위트 있게 두드린다.

 

2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태용 두 번째 미니앨범 ‘TAP’은 동명의 타이틀 곡 ‘TAP’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태용이 전곡 단독 작사를 비롯해 전곡 작곡에도 참여한 만큼 진솔한 음악 감성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특히 타이틀 곡 ‘TAP’은 그루비하고 모던한 드럼과 808 베이스 트랙에 록블루스 스타일의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독특한 매력의 힙합 곡으로다채로운 악기 위로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고 따라하기 쉬운 랩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더불어 태용은 상대에게 무관심한 듯 은근한 관심을 표현하는 모습을 그린 가사를 능청스럽고 위트 있게 소화하며이러한 태용의 애티튜드를 통해 원하는 대로 행동하자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도 함께 건넨다.

 

또한 오늘(16) 0 NCT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페르소나’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태용이 지닌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강조아티스트 태용을 신비로운 존재로 묘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태용 두 번째 미니앨범 ‘TAP’은 2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현재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