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앨런 워커, 페더 엘리아스와 푸트리 아리아니와 함께 한 곡 ‘Who I Am’ 공개

Alan Walker는 Putri Ariani 및 Peder Elias와 함께 새 싱글 "Who I Am"을 발매하며 새해를 향해 대담한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 강렬한 트랙은 개성과 회복력을 선언하는 역할을 하며, 자신만의 고유한 자아를 포용하는 사람들에게 공감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독특한 스타일과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유명한 Alan Walker는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라는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담은 아름다운 발라드로 연주되는 이 음악 작곡에서 눈에 띄는 전환을 가져왔습니다. 이 노래는 자기 역량 강화라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후렴구는 사회적 기대를 거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외침 역할을 한다.

 

앨런 워커는 “2024년이면 여러모로 제가 어떤 사람이 되었는지의 출발점이 된 곡 'Fade'를 발표한 지 10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러므로 'Who I Am'은 나에게 매우 특별한 노래이며,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두 사람인 Peder와 Putri가 그들의 예술로 이 트랙을 축복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24년은 우리의 해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따.

 

"Who I Am"은 단순한 음악 작품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성명서입니다. 청취자들이 불완전함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실수를 저지르고, 자신의 독특한 여정에서 힘을 찾도록 격려하는 이 트랙은 관련 있는 가사와 옛 노르웨이 어린이 TV 쇼인 "Karius and Baktus"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멜로디를 완벽하게 혼합합니다.

 

한편,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덕분에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ME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