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주역 ‘진우’ 역 안효섭 & ‘루미’ 역 아덴 조 출격

애니메이션 시리즈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의 목소리 주역인 배우 안효섭과 아덴 조(Arden Cho)가 미국 대표 토크쇼인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한다.

 

이번 출연은 <케데헌>에서 각각 주인공 ‘진우’와 ‘루미’ 역을 맡아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두 배우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하는 자리다. 안효섭과 아덴 조는 이번 방송을 통해 보이스 액터로서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은 과정과 녹음 현장의 에피소드, 그리고 작품이 가진 독특한 세계관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앞서 <케데헌>의 주역인 이재, 오드리누나, 레이 아미가 출연해 극 중 그룹 ‘헌트릭스’의 노래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안효섭과 아덴 조의 출연은 그 뒤를 잇는 두 번째 주자들의 출격으로, 전 세계적으로 거세게 불고 있는 ‘케데헌’ 신드롬의 열기를 다시 한번 증명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출연에 앞서 아덴 조는 지난 2025년 11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감회를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인터뷰에서 “루미라는 캐릭터는 마치 저의 연장선 같았다”며, 케이팝과 데몬 헌팅이라는 독특한 설정 속에서도 캐릭터의 인간적인 면모에 깊이 공감하며 연기했음을 전했다.

 

안효섭과 아덴 조가 출연하는 <지미 팰런 쇼> 방송분은 오는 1월 12일(현지 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K-콘텐츠와 K-팝의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애니메이션인 만큼, 두 주연 배우의 이번 동반 출연은 작품의 글로벌 흥행에 화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 제공 -  KBS,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