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정용화 강민혁 이정신)가 팀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드러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씨엔블루 정규 3집 ‘3LOGY’(쓰릴로지)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씨엔블루는 악기와 스피커 등의 소품과 어우러져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과시한다. 멤버들은 ‘록 스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상단에 배치된 영어 문구는 콘서트 포스터 같은 느낌을 주며,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씨엔블루의 정규 3집 ‘3LOGY’는 세 명의 멤버가 각자의 축을 이루며, 그 균형 위에서 완성된 하나의 체계를 담은 앨범이다. 내년 1월 포문을 여는 월드 투어 명과 같은 타이틀인 만큼, 그동안 쌓아온 내공과 저력을 무대에서 제대로 보여줄 음악들로 가득 채워 돌아올 예정이다.
한편 씨엔블루는 내년 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3LOGY’를 발매한다. 이어 17~18일 양일간 월드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 2026 CNBLUE LIVE ‘3LOGY’(2026 씨엔블루 라이브 ‘쓰릴로지’)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MORE NEWS
-
# Main Trending ‘K팝 전문가’ 김영대 음악평론가 별세…48세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최민식, 박해일 주연 <행복의 나라로> 내년 개봉 확정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아이들, 2025년 리브랜딩부터 단체·솔로 활동까지…끝없는 질주 예고 BY. ROLLINGSTONE 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