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세계적인 헤드폰 브랜드 ‘Beats by Dre’(비츠 바이 드레)와 손잡고 특별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Beats’(비츠)는 최근 제니와 함께한 협업 제품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 출시 소식과 함께 공식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Beats Solo 4 - JENNIE Special Edition’은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Ruby’가 연상되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Ruby’와 제니(JENNIE)를 의미하는 알파벳 ‘R’과 ‘J’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한 헤드폰이 탄생했다.
특히 ‘Beats’(비츠)가 함께 협업 제품을 출시한 여성 협력자는 전 세계 통틀어 제니와 Kim Kardashia(킴 카다시안), Sandy Liang(샌디리앙) 뿐으로, 제니의 높은 글로벌 위상을 증명하는 대목이다.
제니는 “‘Beats’(비츠)는 제 일상과 창작 과정의 일부였기에 이번 협업은 매우 특별하다. 이 헤드폰을 통해 제 음악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하게 될 것으로 생각하니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제니는 ‘Beats’(비츠)와 두 번째 만남이다. 제니는 지난해 ‘Beats Solo Buds’(비츠 솔로 버즈)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제니의 유니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래핑이 더해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각종 SNS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 제공 - 비츠(Beats)>
MORE NEWS
-
# Main Trending 유연정의 포부 BY. Celine Choi -
# Main Trending 에픽하이, '로스트'·'버터플라이' 대니얼 대 킴 극찬…"아시아 남성 이미지 바꾼 사람" BY. ROLLINGSTONE KOREA -
# Main Trending 싱어송라이터 ROVV, 첫 정규 앨범 ‘Rovv Song’ 발매 BY. ROLLINGSTONE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