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에릭남, 올해 ‘타임 100 임팩트 어워드’ 수상!

가수 에릭남이 지난 17일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공개한 임팩트 100’에 선정됐다.

 

에릭남이 선정된 ‘2회 타임 100 임팩트 어워드는 타임 매거진에서 선정한 자신의 분야 외에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사람들을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지난 17일 싱가포르 국립 미술관에서 개최됐다.

 

올해 타임 100 임팩트 어워드는 가수 에릭남배우 아유쉬만 커라나(인도), 배우 키 호이 콴(베트남), 환경운동가 엘리자베스 와투티(케냐), 여성 권익 운동가 자이납 살비(이라크등 총 5명이 선정됐다.  

 

임팩트 상을 수상한 에릭남은 현재 가수배우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2019년 팟 캐스트 등 콘텐츠를 제작하는 ‘Dive Studios’(다이브 스튜디오)를 형제들과 공동 설립셀프 멘탈 케어 앱인 ‘Mindset’(마인드셋)을 출시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에릭남은 향후 각 분야의 리더인플루언서활동가와 글로벌 타임 100 커뮤니티 회원들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개선 방향을 논의할 예정이다

 

에릭남은 올해 타임 100 임팩트 어워드를 받게 돼 매우 영광이며앞으로도 저의 음악과 작품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하며,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지난 8일 정규 앨범 ‘House on a Hill’을 발매한 에릭남은 오는 9 21일부터 하우스 온 어 힐 월드투어를 위해 북미중남미영국 유럽 및 호주뉴질랜드 등 80개 도시 월드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사진 제공 - Getty Images>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