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펼쳐지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 패션 브랜드 '얼킨'의 브랜드 쇼 클로징 무대를 꾸민다.
이날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클로징 무대에 참여하는 패션 브랜드 '얼킨'(ULKIN)은 대표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성동이 이끄는 브랜드로, 업사이클링 아트,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한 감성을 통해 매 시즌 전달하고자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패션에 녹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전시되지 못하고 버려지는 회화 습작 캔버스를 패션 아이템으로 재탄생시키는 등 론칭 초기부터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브랜드로 환경오염 문제와 사회적 이슈들에 대해 고민하고 지속 가능 패션에 대한 메시지를 색다른 디자인 방식으로 표현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23 F/W 서울패션위크'에서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고 글로벌 4대 패션위크로 손꼽히는 파리 패션위크, 뉴욕 패션위크에도 참여하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얼킨의 메시지와 5세대 걸그룹의 포문을 열며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최근 데뷔 앨범 'KISS OF LIFE'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독보적 색을 지닌 '5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사진제공 - S2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