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30일 열리는 킬링댄스 페스티벌(Killing Dance Festival)은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8월 7일 서울, 8월 13일 부산, 8월 21일 인천까지 총 4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출연진으로는 라치카, 프라우드먼, 코카앤버터, 턴즈, 아마존, 에메트 사운드, 갬블러크루, MVPRkwl, 제이블랙&마리 총 9팀이 출연한다.
국내 주요 4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 행사를 주최하는 주식회사 비휴 와 Majorelle CP (마조렐)은 국내에서 열리는 댄스 페스티벌중 가장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준비하였으며 관객들과의 호흡이 큰 시너지를 볼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주최 측은 참여하는 댄서 중 보컬 실력이 좋은 아티스트들이 노래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기존 출연진 외에 실력 있는 크루들이 게릴라 버스킹 공연하며 관객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세계적인 댄서 제이블랙&마리는 "코로나라는 위기에서 잘 벗어나고 있는 이 시기에 개최되는 페스티벌에서 많은 관객분을 만나 공연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단일 댄스 콘서트는 흔치 않은 무대라 기대가 많이 된다.”고 공연 전 소감을 전했다.
한편,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킬링 댄스 페스티벌(Killing Dance Festival) 공연의 런닝 타임이 180분인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와 볼거리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티켓 예매 링크 - http://www.ticketlink.co.kr/search?query=%ED%82%AC%EB%A7%81%EB%8C%84%EC%8A%A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