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30일 주식회사 비휴 와 Majorelle CP (마조렐)이 주최하는 킬링댄스 페스티벌(Killing Dance Festival)은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8월 7일 서울, 8월 13일 부산, 8월 21일 인천까지 총 4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댄스크루들만 출연하는 흔치 않은 특별한 공연으로 벌써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주최 측도 4개 도시에서 아주 특별한 공연을 기획하였다며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에 꼭 보답하겠다고 자신하였다.
출연진으로는 라치카, 프라우드먼, 코카앤버터, 턴즈, 아마존, 에메트 사운드, 갬블러크루, MVPRkwl, 제이블랙&마리 총 9팀이 출연한다.
출연진 중 라치카는 이번 공연에 대해 “댄서들에 의한 댄서들의 페스티벌! 댄서들의 축제라고 들었는데, 세계적 실력의 댄서 크루들과 함께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기대가 됩니다 댄서들만의 페스티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세계적인 댄서 제이블랙 또한 “제이블랙&마리는 '코로나라는 위기에서 잘 벗어나고 있는 이 시기에 개최되는 페스티벌에서 많은 관객분을 만나 공연하게되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단일 댄스 콘서트는 흔치 않은 무대라 기대가 많이 된다.”고 공연 전 소감을 밝혔다.
한편,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킬링 댄스 페스티벌(Killing Dance Festival) 공연의 런닝 타임이 180분인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와 볼거리를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티켓 예매 링크 - http://www.ticketlink.co.kr/search?query=%ED%82%AC%EB%A7%81%EB%8C%84%EC%8A%A4
<사진 제공 - 주식회사 비휴, Majorelle C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