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전개하는 라이프웨어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세계적인 격투기 챔피언 알렉스 페레이라(Alex Pereira)의 첫 한국 방문을 기념하여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PHANES x 페레이라 콜라보레이션은 ‘페레이라’의 강인한 매력과 가벼운 운동과 일상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브랜드 ‘PHANES’의 미니멀하면서도 실용적인 브랜드 정체성이 조화를 이루는 한정판 제품이 공개되며,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더하여 일상 속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네스는 이번 협업과 함께 페레이라의 첫 내한을 기념하여 일상에서 착용 가능한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담은 협업 한정 제품의 공개뿐만 아니라, 페레이라와의 사진 촬영 이벤트, 추첨을 통한 페레이라의 친필 사인이 담긴 특별 제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더불어 파네스의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PHANES가 추구하는 ‘일상 속 가벼운 운동의 즐거움’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페레이라의 내한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PHANES의 편안하고 세련된 스포츠웨어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네스와 알렉스 페레이라가 함께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1월 22일 라움에서 열리는 세미나에서도 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11월 18일부터 25일까지 파네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진 제공 - Pha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