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SMA,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성료…누적 방문객 4,000명

캘리포니아 감성 기반 디자이너 브랜드 SMA(Street Motion in CaliforniA)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SMA 팝업스토어는 2 8일부터 14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이스트 존에서 운영했다. 설날 연휴인 9일과 10일을 제외한 5 동안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누적 방문객 4,000 명을 기록하는 높은 관심을 받았다

행사 날인 2 8일부터 SMA 모델카리모바 엘리나유나 시작으로 모기업 순이엔티 전속 인플루언서 40 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자신만의 개성으로 촬영 제작한 사진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SMA만의 자유롭고 트렌디한 감성을 알리는 힘썼다

이번 팝업에는 SMA 대표 제품인 모니카 스니커즈 64·신규 상품 10종과 함께테디베어 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MBTI 슈어링 장식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동시에 이벤트와 포토존을 제공하여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고 즐길 있도록 기획했다

SMA 관계자는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을 만나고 SMA 브랜드 가치를 알릴 있는 좋은 계기가 같아 기쁘다더욱 다양한 제품들과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힐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 말했다.

한편 SMA 지난 12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인지도를 알린 있다.

<사진 제공 - SMA>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