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세븐틴 우지, 첫 단독 패션 화보 공개

지난 24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에 그룹 세븐틴 멤버 우지의 첫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우지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으며, 블랙 하프 팬츠와 첼시 부츠베레모와 셔츠 등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해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우지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믹스테이프에 대해 처음으로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면서 어떤 방향으로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지만그 시간들을 거치며 결국 가수 우지는 어떤 음악을 하는 사람이지?’라는 질문에 답이 될 만한 믹스테이프를 만들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10년간 꾸준히 음악 작업을 이어오며 중요한 기점이 되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데뷔 이후 세븐틴의 음악을 듣고 힘이 됐다는 팬들의 글을 봤을 때라며 덕분에 지금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음악우리를 지지해주는 사람이 당당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음악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우지는 앞으로의 세븐틴 음악에 대해 진짜와 진심은 있고가짜는 없을 것이다데뷔할 때부터 포장된 가짜 같은 방식이 아닌 음악과 무대 모두 멤버들의 의견을 담아 만들었다라며 음악에 대한 진심과 깊은 애정을 보여줬다.

 

한편, 세븐틴 우지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프로듀서상을 수상하며 한 해의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사진 제공 - 마리끌레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