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틱톡 달군 ‘엘리베이터 보이즈’, 네 번째 싱글 ‘INSECURE’ 발매!

틱톡을 달궜던 ‘엘리베이터 보이즈’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왔다.

 

소속사에 따르면, 엘리베이터 보이즈는 지난 7일 Marek Pompetzki, Chris James, Rene Miller, Cecil Remmler와 공동 작곡한 네 번째 싱글 ‘INSECURE’를 발표했다.

 

‘INSECURE’은 전 세계 청취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주제인 ‘격동의 감정적 관계’에 대한 깊은 탐구를 이어가는 트랙으로, 우리를 취약하게 만들고 상처받게 만드는 힘을 가진 특별한 사람을 주제로 삼는다.

 

커리어의 어느 위치에 있든, 자신이 얼마나 강하다고 생각하든, 대중의 지지를 얼마나 많이 받든, 이 사람은 여러분의 의견을 진정으로 중요하게 생각하게 된다. 이 사람이 없으면 “불안하다”고 느낀다.

 

엘리베이터 보이즈의 전작 ‘Parachute’는 사랑과 타이밍에 대한 묘사로 관객을 사로잡았으며, 잘못된 타이밍에 적절한 사람을 만나는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묘사한 바 있다. ‘Parachute’는 지난 3월에 발표한 히트곡 ’Ruin Me'와 지난 여름 데뷔 이후 Spotify에서 수백만 스트리밍을 기록한 'Runaway'의 뒤를 잇는다.

 

엘리베이터 보이즈는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계속해서 청중을 사로잡고 있다. ‘INSECURE’는 이 밴드의 성장과 음악의 진정성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증명하며, 가슴 아픈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트랙이다.

 

Photographs by Debora Brune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