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10년의 결실, 데이브레이크 ‘SUMMER MADNESS 2023 : X’ 개최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를 개최한다.
 
어제(3일) 데이브레이크의 공식 SNS를 통해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의 포스터가 공개되며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SUMMER MADNESS’는 2013년부터 시작된 데이브레이크의 대표 여름 브랜드 공연이다. 매 시즌 새로운 컨셉과 함께 데이브레이크의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왔다.
 
특별히 올해는 ‘SUMMER MADNESS’의 10주년을 맞이하여 더욱 풍성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역대 ‘SUMMER MADNESS’ 중 가장 긴 3시간이 넘는 공연 러닝타임뿐만 아니라 발매를 앞둔 데이브레이크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이 눈길을 끈다. ‘10CM’, ‘소란’, ‘이승윤’, ‘LUCY’까지 네 팀의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데이브레이크의 ‘SUMMER MADNESS’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게스트와 데이브레이크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예고되어 있어 더욱 기대감을 불러온다.
 
국민 밴드로서 K-밴드의 역사에 큰 족적을 남긴 ‘데이브레이크’,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SUMMER MADNESS’는 그야말로 데이브레이크가 준비하는 페스티벌, 대축제라고 할 수 있다. 지난 10년간 쌓아온 데이브레이크의 내공이 이번 공연에서 빛을 발할 예정이다.
 
 한편, 어제(3일) ‘SUMMER MADNESS 2023 : X’의 개최 소식이 알려진 이후, ‘데이브레이크’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SNS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데이브레이크뿐만 아니라 밴드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팬이 해당 공연을 주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올해의 ‘SUMMER MADNESS’는 어느 때보다 뜨거운 불멸의 여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8월 12일에서 13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개최되는 데이브레이크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2023 : X’의 티켓은 오는 7월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사진 제공 - MPMG MUSIC (엠피엠지 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