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에이티즈, 오늘(16일) 미니 앨범 9집 THE WORLD EP.2 : OUTLAW 으로 컴백

2022년 월드투어 와 을 통해 약 1년 2개월간 서울, 일본, 미국, 유럽을 순회하며 총 43만 팬들을 만난 ATEEZ. 

 

이후에도 식지 않는 투어 열기에 힘입은 이들은 2023년 서울과 일본에서 앙코르 콘서트 까지 성료한 데 이어, 데뷔 후 첫 아시아 투어와 남미 투어 그리고 사우디아라비아 단독 콘서트 를 개최하며 다시 한번 글로벌 인기를 입증할 예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지난해 12월 발매한 ATEEZ의 국내 첫 싱글 앨범 [SPIN OFF : FROM THE WITNESS] 는 전 세계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 세 번 차트 인하는 기록을 세우며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 바 있다. ATEEZ의 미니 9집 [THE WORLD EP.2 : OUTLAW]는 통제된 사회의 균열을 위해, 은밀한 움직임의 시작을 알린 [THE WORLD EP.1 : MOVEMENT]에 이어 더욱 흥미진진하고 에너지 넘치는 다음 에피 소드를 담고 있다. 

 

[Welcome to THE OUTLAW] 감정에 눈을 떠버린 사람들, 처음 느껴보는 모든 것들에 혼란스럽다. 차라리 몰랐던 것이 나았을 까. 진실의 민낯을 마주하는 것은 때론 잔인하다. 빛과 어둠이 맞물리는 이곳에서, 이제 우리는 이 세계의 법과 규칙은 무시하기로 한다. 어둠을 거둘 소리를 내기 위해 조금 더 과감히 움직인다. 

 

성별, 출신, 나이, 종교, 나라는 중요하지 않다.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만 있다면. 내 안의 나를 깨 우는 리듬이 큰 파도가 되어, 사람들과 함께 묶여 있었던 모든 걸 풀어내기를. Want a different kind of spicy? I can show you right now.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BOUNCY(K-HOT CHILLI PEPPERS)'에서 ATEEZ는 오직 그들만이 그려낼 수 있는 흥으로 거칠 것 없이 음악 위를 날아다닌다. 

 

이렇듯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티즈는 2023 6 16 미니 9 발매하고, 오는 7월부터 데뷔 아시아 투어, 남미 투어 그리고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한층 무대를 넓혀가며 ‘K 대표 아티스트 더욱 다양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