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방탄소년단, 제64회 그래미 어워즈 수상 불발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4일) 개최되는 제64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가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후보에 올랐지만,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수상은 올해에도 불발에 그쳤다. 해당 부문 수상의 영광은 ‘키스 미 모어(Kiss Me More)’ 도자 캣(Doja Cat)에게 안겼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블랙 수트를 멋있게 차려입고 ‘버터’ 무대를 선보였으며, 요원으로 변신한 방탄소년단은 무대 곳곳에서 한 명씩 깜짝 등장했다. 리프트에 올라탄 정국은 여유롭게 미소 지으며 인사했고, 뷔는 올리비아 로드리고 옆자리에서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진은 ‘버터’ 중반부까지 앉아서 무대에 임했다. 지난달 부상으로 왼손 검지 봉합 수술을 받은 여파로 보인다. 검은색 깁스로 손 부상을 감춘 진은 후반부 멤버들이 있는 무대로 향했다. 비로소 하나가 된 방탄소년단은 댄서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버터’ 무대를 마쳤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9일과 15~16일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S VEGAS'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빅히트뮤직>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