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공식 SNS를 통해 '몬스타엑스 여섯 번째 공식 팬클럽 몬베베 팬 콘 'MX 에이전트'' 온ㆍ오프라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몬스타엑스는 동그란 조명 안에서 카메라를 비밀스럽게 응시하고 있으며, 레스토랑 유니폼부터 블랙 슈트 차림을 하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번 팬콘은 미주 투어를 앞둔 몬스타엑스가 그에 앞서 팬들과 호흡하는 뜻깊은 자리로,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3일에 걸쳐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낮에는 시크릿 레스토랑, 밤에는 MX 에이전트로 변신, 몬베베만을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비밀 요원이라는 콘셉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무대와 이벤트로 팬 콘서트를 가득 채우며 몬베베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유감없이 표현할 것으로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열한 번째 미니앨범 '셰이프 오브 러브'로 컴백 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오는 4월 11일로 예정돼 있던 컴백일은 형원, 기현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연기됐다.
한편, 몬스타엑스 팬콘 'MX 에이전트'는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사흘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