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퍼플키스, 오늘(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 발매

그룹 퍼플키스가 오늘(29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을 발매한다.

퍼플키스의 신보 ‘memeM’은 문화적 요소의 유행을 통칭하는 ‘밈(meme)’과 미지수를 뜻하는 대문자 ‘M’의 합성어로, 여기서 ‘M’은 도무지 정체를 파악하기 어려운 ‘Mystery(미스터리)’한 퍼플키스와 그들이 노리는 당신의 ‘Memory(기억)’를 의미한다. 리스너들의 머릿속을 맴맴(memeM) 돌며 온통 그들로 헤집어 놓겠다는 크리피(Creepy)한 메시지와 트렌드를 주도하겠다는 퍼플키스의 다부진 포부를 담아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emeM’은 중독성 넘치는 노랫말과 변화무쌍한 멜로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기억을 헤집듯 중간중간 장면 전환처럼 넘어가는 장르와 BPM의 변화가 독특한 트랙으로 퍼플키스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든다.

이외에도 ‘Intro : Illusion’, ‘날 좀 봐 (Oh My Gosh)’, ‘Pretty Psycho’, ‘좋아 (JOAH)’, ‘Hate me, Hurt me, Love me’, ‘빈틈 (Cursor)’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유키는 랩메이킹, 나고은은 작사에 참여했으며, 채인은 자작곡을 수록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퍼플키스는 전작에서 보여줬던 ‘하이틴 좀비’를 비롯해 매 앨범마다 신선하고 유니크한 콘셉트와 화려한 스타일링,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퍼플키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한편, 퍼플키스의 세 번째 미니앨범 ‘memeM’은 오늘(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RBW>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