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뉴이스트, 오늘(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 발매

뉴이스트가 오늘(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공개한다.

 

 

‘Needle & Bubble’은 뉴이스트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이들의 미래를 그리게 만드는 베스트 앨범으로, 숫자 ‘10’을 ‘1=Needle(바늘)’, ‘0=Bubble’로 형상화하며 뉴이스트가 그간 구축해 온 세계(Bubble)를 ‘Needle’로 터뜨리고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데뷔 10주년을 맞아 기존 곡 8곡에 신곡 2곡을 더해 총 10개의 트랙으로 앨범을 구성했다. 지금의 뉴이스트를 만든 명곡 ‘여보세요’, ‘여왕의 기사’, ‘Love Paint (every afternoon)’, ‘BET BET’, ‘LOVE ME’, ‘Different’, ‘Look (a starlight night)’(룩), ‘I’m in Trouble’과 신곡 ‘GALAXY’, ‘다시, 봄’까지 꽉 찬 트랙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앨범의 타이틀곡 ‘다시, 봄’은 ‘모든 것이 다 변해도 서로를 향한 마음만은 여전히 그대로’라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뉴이스트가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진심을 노래해 봄의 따스한 기운과 함께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귀를 사로 잡는 R&B 팝 장르 곡이다
.
 

뉴이스트는 지난 2012년 첫 번째 싱글 앨범 ‘FACE’를 시작으로 발매하는 음반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세계관을 선보이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모습은 ‘대체 불가’ 유일무이한 그룹으로 이들을 각인 시켰다.

 

 

이처럼 10년간 뉴이스트가 보여줬던 폭 넓은 음악 세계와 이들의 발자취를 담은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을 통해 뉴이스트는 팬들에게 진심 어린 사랑과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데뷔 10주년 뉴이스트의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은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