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몬스타엑스 기현, 오늘(15일) 첫 번째 솔로 앨범 VOYAGER 발매

몬스타엑스 기현이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VOYAGER(보이저)'를 발매한다. 

 

기현의 첫 번째 싱글 'VOYAGER'는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행을 떠난 기현의 이야기를 '여행자 시점'에서 풀어낸 앨범으로, 여행자 기현이 다양한 세상을 여행하며 '그 세상에 살고 있는 기현을 만난다'는 내용을 담았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VOYAGER'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락킹한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여행자 기현이 꿈꾸는 세상을 압축, 록 보컬리스트로 변신한 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데뷔 7년 만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번째 여행을 시작한 기현이 어떤 음악과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높은 관심이 쏠린다.

 

이 외에도 수록곡 ', (COMMA)(콤마)'와 'RAIN(레인)'까지 기현은 이번 앨범에 진정한 자기 모습을 찾아가는 그만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투영했다. 특히 기현이 데뷔 후 첫 작사에 도전하며,', (COMMA)'는 영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 Etham(에담)이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현은 같은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에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스토리를 다채롭게 풀어가는데 이어, 오후 10시에는 아이엠과 함께 호스트로 진행 중인 '심야아이돌'로 풍성한 소통의 시간도 준비했다. 

 

한편, 기현의 첫 번째 싱글 'VOYAGER'는 오늘(15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