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늘(14일) 디즈니+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아홉 번째 음원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거야'를 발매한다.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거야'는 사랑의 시작에 서 있는 연인의 마음을 이하이 특유의 소울풀한 보이스로 표현한 감각적인 편곡과 계절의 감성이 느껴지는 미디엄 템포 곡이다.
앞서 '사운드트랙#1' 음원으로 발매된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를 작곡한 프로듀서 DOKO(도코)와 신예 이기환 작곡가가 협업해 이번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거야'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봄의 포근함과 따뜻함, 사랑하는 사람과의 설렘을 표현한 가사, 다채롭고 리드미컬한 악기들이 이하이의 독보적인 음색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화이트데이에 잘 어울리는 음악을 선보인다.
웰메이드 음원으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사운드트랙#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배우 한소희, 박형식이 출연하며,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연출한다. 3월 중 디즈니+ 단독 공개 예정이다.
한편, 이하이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아홉 번째 음원 '우린 어떠한 별보다 빛날거야'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