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와 힙합 뮤지션들이 오늘(20일) 오후 6시 싱글 '거리로'를 발표한다.
이번 신보 '거리로'는 지역 활성화를 목표로 했으며, 하이라이트레코즈의 팔로알토 (Paloalto), 에잇볼타운의 퍼프대희 (PUFF DAEHEE), AOMG의 어글리 덕 (Ugly Duck), 오이글리 (oygli), 브릴리언트 (BRLLNT)가 함께했다.
싱글 ‘거리로’는 프로듀서 브릴리언트의 비트 위에 4명의 힙합 뮤지션들이 코로나19 이전의 활기가 넘치던 이태원 거리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지역 활성화를 위한 용산구의 프로젝트 ‘I.T.W TOWN ON TV’와 함께 제작되었다.
‘I.T.W TOWN ON TV’는 용산구의 거리를 배경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활동을 지원하고, 영상으로 담아내는 지역 활성화 프로젝트이다. 이는 지역의 매력을 알림과 함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 특구로써 기존 예술 관련 지원의 사각지대에 있는 다양한 예술인들을 서포트하고자 기획되었다.
싱글 ‘거리로’에 참여한 힙합 뮤지션들은 지역 활성화와 예술인 지원을 위한 좋은 취지에 동감하여 적극적으로 본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거리로’ 뮤직비디오는 이태원 퀴논길을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발매와 동시에 하이라이트레코즈 (Hi-Lite Records)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I.T.W TOWN ON TV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지역 활성화를 위한 용산구의 프로젝트 싱글 ‘거리로’는 오늘(20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하이라이트레코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