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알앤비 뮤지션 김뮤지엄이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우주최강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뮤지엄은 9일 오후 6시 새 앨범 <BLUE FOREST>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281.31km EP 에 이어 두번째EP앨범으로 총 8트랙으로 구성되어있다. 앨범 타이틀 <BLUE FOREST>는 '생존'이라는 테마를 기반으로 김뮤지엄 자신의 20대를 울창한 숲으로 비유해 만들어냈다.
총 8트랙 중 더블 타이틀곡인 타이틀 곡중 하나인 'SCOPE' 는 렌즈로 인해 가깝게 보이는 사물의 익숙함을 노래한 곡이다. 김뮤지엄만의 깊이있는 가사가 특색이면서도 표현력이 짙은 곡. 또 다른 타이틀곡인 'HERO'는 영웅의 쓸쓸함을 표현한 곡이다.
김뮤지엄이라는 가수 뒤 사람 김현호의 고민을 녹여냈으며 쇼미더머니9에서 활약하고 현재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래퍼 '미란이'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이끌어냈다. 또한 쇼미더머니에서 프로그램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위더플럭소속의 'OLNL(오르내림)' 이번 김뮤지엄 앨범에 1번트랙으로 참여하여 지원사격해주었다.
작년한해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OST와 KBS예능 컴백홈 OST, 그외 웹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친 김뮤지엄의 EP <BLUE FOREST>앨범은 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들어볼수 있다.
<사진 제공 - 우주최강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