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바이브X소향, 오늘(8일) 프로젝트 REVIBE 사랑하는 척 발매

바이브와 소향이 오늘(8일) REVIBE Vol. 7 '사랑하는 척'을  발매된다.  

 

이번 신보 '사랑하는 척'은 차분하게 현재의 감정을 풀어낸 뒤 클라이맥스로 이어지는 윤민수와 소향이 만들어 내는 고음과 세 명의 보컬리스트가 보여주는 섬세한 감정 표현이 매력적인 곡이다. 솔직한 감정을 깊숙이 간직한 채 헤어지는 순간까지 사랑하는 척 외면해야만 하는 우리 모두를 위한 이야기를 감성으로 담았으며, 류재현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바이브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REVIBE'는 2002년 바이브 이름으로 처음 시작한 음악, 그 음악이 주는 떨림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으며, 마마무(솔라, 문별), 다비치, 규현, 이무진, 허각, 신용재와 벤 그리고 소향까지 다양한 장르의 최고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완성했다.

 

그동안 많이 불리고 사랑받은 바이브의 노래들이 최고 아티스트들의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앨범은 바이브의 업적을 되새길 작품이 될 전망이다.

신곡 '사랑하는 척'과 함께 발매되는 동명의 앨범에는 'REVIBE'로 선보인 '그 남자 그 여자', '술이야', '가을 타나 봐', '별이 빛나는 밤에', '사진을 보다가', 'Promise U' 등이 수록됐다.
  

한편 'REVIBE'의 마지막 스페셜 컬래버, 바이브와 소향의 '사랑하는 척'은 오늘(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메이저나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