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서리, 미국 HITC 페스티벌 피날레 무대 장식

싱어송라이터 서리가 지난 7일 오후(미국 시각) 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서리는 지난 5월 자선 콘서트 Asia Rising Together에 이어 이번 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을 통해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게 됐다. 

이날 서리는 데이식스 제이의 매력적인 음색을 멋진 라이브로 선보이며 함께 Dive with you와 it just is를 가창했다. Dive with you는 지난 8월 발매된 서리의 네 번째 싱글이고, it just is는 지난해 제이의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곡이다.

서리는 올라 인도네시아 래퍼 워런 휴(Warren Hue)와 함께 마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인 Warriors를 노래하며 성공적으로 피날레 무대를 장식했다.

서리는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 참여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VEVO(미국 음원 미디어 회사)가 선정한 2022년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Head In the Clouds 페스티벌은 글로벌 미디어 회사 88라이징이 지난 2018년 미국 최대 공연 기획사와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내 최초로 아시안이 주도한 페스티벌이다. 

<사진 제공 - ATISPAUS>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