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김나영, 31일 정규 앨범 'me' 발매

가수 김나영이 3년 만에 정규 앨범을 'me(미)'을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김나영은 지난 4월 싱글 '봄 내음보다 너를'을 선보이고 6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me'에는 그간 선보였던 애절한 김나영 표 발라드 외에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고, 모든 노래 속에 나의 모습을 담아 전곡이 '나'스럽다는 의미로 'me'라는 앨범명이 정해졌다"라며 "김나영의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소속사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은 "'me'에는 그간 선보였던 애절한 김나영 표 발라드 외에 다양한 음악과 메시지를 담으려 노력했고, 모든 노래 속에 나의 모습을 담아 'me'라는 앨범명이 정해졌다"라며 "김나영의 감성을 담은 이번 앨범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나영은 '니가 없다면',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의 곡을 통해 김나영만의 애절하고 먹먹한 감성을 전했다. 또 그는 '동백꽃 필 무렵', '런 온', '더 킹'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OST 퀸'이라 불리며 활약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