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산이X수란, 오늘(19일) ‘싸이월드 BGM 2021’ 열세 번째 리메이크 음원 듀엣곡 ‘사진’ 발매

뮤지션 산이(San E), 수란(Suran)이 가창자로 참여한‘싸이월드 BGM 2021’의 열세 번째 리메이크 음원 ‘사진’이 오늘 (19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시에 싸이월드 공식 유튜브 채널 (Cyworld_Official)에서 독점 공개된다.

 

2021년 버전의 '사진'은 원곡과는 달리, 가사에 초점을 맞춰 곡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재편곡했다. 뮤지션 산이, 수란만의 색깔이 더해져 색다른 느낌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사진' 티저 영상을 통해 산이, 수란은 최고의 호흡과 시너지를 예고하며 산이의 탄탄한 래핑과 수란의 유니크한 음색이 어우러져 촉촉한 가을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원곡 '사진'은 힙합 그룹 허니패밀리의 박명호가 2002년 솔로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는 애틋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따뜻한 느낌의 감성 힙합곡으로 싸이월드 BGM 차트에서 크게 사랑받았다.

 

‘싸이월드 BGM 2021'은 데이터를 분석해 2000년대 미니홈피 신드롬을 일으켰던 역대 톱100 곡을 다시 부르는 대형 프로젝트다. 

 

 

 

<사진 제공 - 싸이월드제트, 슈퍼맨씨엔엠, 산이 인스타그램>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