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방탄소년단 (BTS), '2021 더 팩트 뮤직 어워즈' 4년 연속 대상… 최초 '5관왕' 차지

지난 2일 ‘2021 더 팩트뮤직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대상을 포함한 5관왕을 차지하며 방탄소년단의 월드 클래스 인기를 증명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피해 확산 방지를 위해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 Live를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대상의 시상에는 더팩트 김상규 대표이사와 배우 김소연이 나섰다. 

 

대상의 주인공 방탄소년단은 4년 연속 대상에 성공했다. 

 

무대에 오른 방탄소년단 멤버 중 RM은 “아미(방탄소년단 팬) 듣고 있냐.  정말 다시 한번 큰 상 너무 감사드린다. 올해  여러 가지를 이루고, 여러 일을 했다. 빌보드 1위도 해보고, 그래미 공연도 해보고, UN도 다녀왔는데 제일 중요한 일인 여러분을 뵙는 일을 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그런데도 큰 사랑을 주셔서 다시 한번 큰 상을 추가하게 돼서 영광스럽다. 이 시기가 지나면 다시 만나자는 말은 식상한 것 같고 10월 콘서트 열심히 준비할 테니까 아미 여러분들도 할 일들 열심히 하시다가 웃는 모습으로 뵙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아티스트 상, 팬안스타 최다 득표상, 리너너스 초이스 상, 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 인기상, 대상까지 5관왕을 휩쓸었다.




<사진 제공 - 하이브>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