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대세 이달의 소녀(LOONA),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유쾌하고 진솔한 만남!

29일 자정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로 컴백해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은 떠오르는 대세 ‘이달의 소녀(LOONA)와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 한 T.F.T 인터뷰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인터뷰 영상 공개에 앞서 롤링스톤 코리아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의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는 두 가지 콘셉트로 첫 번째 콘셉트는 블링블링한 의상과 함께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드러냈다또 다른 두 번째 콘셉트는 스트리트 패션의 의상으로 이달의 소녀가 가지고 있는 걸크러쉬적인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연이어 공개된 T.F.T 인터뷰에서는 서로의 첫인상내 노래를 길거리에서 처음 들었던 순간가수를 위한 첫 노력 등에 대해 유쾌하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특히 멤버들의 사랑을 느꼈던 첫 순간에 대해 최리는 오늘도 느끼고 하루하루 매일 느낀다.”라고 언급했다뒤이어 희진은 기억에 남는 게 있다 어느 날 밤늦게까지 타이틀곡 연습을 하고 퇴근을 했는데 츄 언니가 스타트로 단톡방에 장문의 편지를 남겼다그 뒤로 멤버들끼리 고생했어’, ‘앞으로 좀 더 힘내자하며 하트를 날렸다.”라며 이야기했다또한 츄는 제가 스케줄을 갈 때마다 편지를 돌아가면서 써준다그걸로 힘들 때마다 힘을 얻는다너무 행복하다.”라며 멤버들 간의 끈끈한 우정을 내비쳤다.

 

한편화보와 영상 인터뷰가 공개된 이달의 소녀를 비롯하여 더블 커버를 장식한 비와 프렌치 몬타나에이티즈원호셀레나 고메즈(SHAUN), 이주연브레이브걸스잭슨심데이비드 게타&모튼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롤링스톤 코리아 3호는 알라딘교보문고예스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