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카밀라 카베요, 신곡 ‘Don’t Go Yet‘ 발매 ’Havana‘ 열풍 이을까

’Havana‘로 큰 사랑을 받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신곡 'Don't Go Yet'을 발매한다. 

‘Don’t Go Yet’은 2019년 미국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플래티넘을 달성한 정규 2집 'Romance' 이후 약 1년 반 만에 발매되는 신곡이다. 카밀라 카베요는 싱글 발매와 함께 3집 앨범 'Familia' 발매도 예고했다.

싱글 '돈 고 옛'은 카밀라 자신이 뿌리를 두고 있는 쿠바, 멕시코의 문화와 깊게 연결되어 있는 트랙으로, 뜨거운 태양과 에너제틱한 여름의 사운드를 담고 있다.

카밀라 카베요는 지난 2018년 솔로 데뷔 앨범 '카밀라(Camila)'로 단기간 내 최고의 아티스트 반열에 올랐다. 97년생이라는 어린 나이로 대표곡 '하바나(Havana)'와 '세뇨리따(Señorita)'로 '빌보드 역대 최연소 HOT 100 차트 1위 2회 달성'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바 있다. 

카밀라 카베요는 '하바나'의 흥행과 함께 '2018 엠티비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과 '올해의 비디오'상을 수상했으며, 동시에 '하바나'는 '역대 최다 스트리밍 된 여성 아티스트의 음악'이라는 영광을 안았다. 

더불어 '세뇨리따'는 지난 2019년 스포티파이 글로벌 최다 스트리밍 곡으로 기록되었으며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다.

<사진 제공 -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