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아이유·이선희·빈지노·자이언티 증…악뮤, 새 앨범 초호화 피처링 라인업 공개

오늘(14일) 악뮤의 새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에 참여한 아티스트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악뮤의 새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는 총 7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낙하'를 비롯해, '전쟁터', '벤치', '째깍 째깍 째깍', '맞짱', '스튜피드 러브 송', '에버레스트'가 차례로 담겼다.

특히 화려한 피처링 군단이 눈길을 끈다. 아이유, 이선희, 자이언티, 빈지노, 잔나비 최정훈, 크러쉬, 샘 김이 악뮤의 이번 신보에 힘을 보탠다. 

막강한 프로듀서진도 빼놓을 수 없다. 악뮤 이찬혁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가운데 밀레니엄, 적재, 피제이, 이현영이 음악작업에 참여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본 팬들은 '악뮤 피처링 라인업, 뮤직 페스티벌 열어도 될 듯', '차트 줄세우기 가능'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모으고있다.

앞서 악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어나더 서머, 어나더 에피소드' 문구가 새겨진 티저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과 2017년 싱글 '서머 에피소드'와 연관 가능성을 암시한 바 있다.

한편 악뮤의 새 앨범 '넥스트 에피소드' 음원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실물 음반은 27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사진 제공 - YG엔터테인먼트>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