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메탈리카 앨범 참여' 소식 전한 YB 윤도현..."메탈리카 형아들 앞에선 그저 꼬맹이 팬일 뿐인데 영광입니다."

가수 YB밴드의 윤도현이 "YB가 메탈리카 앨범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선 24년간 활동한 중견밴드이지만 메탈리카 형아들 앞에선 그저 꼬맹이 팬일 뿐인데 영광입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하며 메탈리카 앨범 참여 소식을 알렸다.

 

윤도현은 "이번 앨범은 YB와 더불어 전 세계 52개 팀의 멋진 아티스트들이 Metallica의 'Black Album'의 수록곡을 커버한 앨범입니다. 참여 뮤지션은 Weezer, Royal Blood, Miley Cyrus, St.Vincent, Mac DeMarco, Dave Gahan 등 YB와 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앨범 발매는 9월 10일입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YB는 메탈리카의 곡 중에 'Sad But True’를 YB 스타일로 재해석했습니다. 궁금하시죠? 이 프로젝트가 더욱 의미 있는 것은 앨범에서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메탈리카의 자선 단체 All Within My Hands Foundation과 저희와 인연을 함께 해오고 있는 녹색연합에 기부할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윤도현은 "올 2월부터 벅찬 마음으로 준비해온 프로젝트이니 우리 팬분들의 홍보, 관심, 응원까지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라고 끝맺었다.

<사진 제공 - 윤도현 인스타그램>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