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X주헌X아이엠(I.M)’, 프로듀서, 아티스트로서의 ‘처음’을 회상

지난 22일 오후 8시 롤링스톤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Monsta X)의 형원주헌아이엠(I.M)과 롤링스톤 코리아가 함께 한 The First Time(T.F.T) 영상 인터뷰가 공개됐다.

 

오늘 공개된 T.F.T 인터뷰는 아티스트들의 처음에 대해 질문하는 영상 인터뷰이며이에 참여한 몬스타엑스는 첫 1첫 팬미팅&콘서트첫 월드투어처음 만든 곡 등에 대해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로서 이야기하며 처음을 회상했다

 

몬스타엑스는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첫 만남에 대해 롤링스톤 코리아와는 이번 화보 촬영과 인터뷰로 처음 만나게 됐는데음악적으로 편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게 감회가 새로웠다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다른 멤버들과도 함께 참여하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했다.

 

앞서 지난 16일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몬스타엑스의 RSK 인터뷰 또한 화보 공개된 것 보고 너무 잘 나왔다 했는데 인터뷰도 대박이다!’, ‘천재 프듀라인의 진지한 음악 얘기 정말 너무 자랑스럽고 멋지다.’, ’보면 볼수록 생각도 깊고노력하고 뭐든지 최선을 다하는 그 모습에 빠져든다.’ 등의 반응을 이끌어내며 대세 아이돌의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몬스타엑스 외에 롤링스톤 코리아 2호에 참여한 김명민김완선정세운박문치루디 린 등의 영상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15일 정식 발간되었으며구매는 교보문고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