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김완선, “가수라는 일을 계속하기 위해 유튜브 채널 운영 결심, 많이 사랑해달라.”

가수 김완선이 오는 15일 발간되는 매거진 롤링스톤 코리아 2의 ‘LEGENDARY MUSICIAN’을 장식했다.

 

오늘(10롤링스톤 코리아는 인스타그램트위터 등의 SNS를 통해 ‘K-POP 레전드 뮤지션 김완선의 화보를 공개한다라는 글과 함께 화보 선공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완선은 푸른 빛의 조명 속에서 그린 계열의 원피스에 코르사주를 매치하여 몽환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며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레전드 다운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인터뷰는 한국의 마돈나’, ‘K-POP 레전드등의 수식어에 걸맞게 앨범 프로듀싱에 관한 이야기를 비롯하여 자기관리춤에 대한 재능후배들과의 에피소드 등 아티스트 김완선에 대한 솔직하고 깊은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인터뷰 중 김완선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로 한 이유에 대해 언급하며 유튜브 콘텐츠는 저 스스로를 PR 할 수 있는 매체라는 생각을 했다가수라는 일을 계속하기 위해 자신을 알리고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다김완선 TV 많이 사랑해달라.”라며 아티스트로서의 끝없는 도전 중임을 드러냈다.

 

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레전드 김완선의 이야기 외에 커버를 장식한 방탄소년단몬스타엑스박문치정세운김명민포터 로빈슨올리비아 로드리고 등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롤링스톤 코리아 2호는 교보문고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