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News

롤링스톤과 빌보드가 인정한 ‘Mood’의 주인공, ‘24kGoldn’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서 만나다

'Valentino'를 시작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이후 ‘2020 XXL Freshman Class’에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었으며, 밝고 트로피컬한 기타 사운드를 담은  Mood’로 엄청난 히트를 친 멕시코계 미국인이자 래퍼 ‘24kGoldn’이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 함께 이름을 올렸다.

 

단신으로 실린 그의 이야기에서는 스스로를 ‘현재 음악산업의 스티브 잡스’라고 칭할 만큼 자신의 음악과 커리어에 대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자칭할 수 있을 만큼 20세의 어린 나이로 지난 1년 동안 다수의 히트곡과 커리어를 쌓아오고 있기 때문이다. 덧붙여 그는 “저는 래퍼이지만, 동시에 록스타, R&B 싱어가 될 수도 있고, 그날 기분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의 아티스트가 돼요. 자신을 특정한 아티스트로 구분 짓지 않아요.”라며 본인의 정체성에 대해 확고한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이번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에는 ‘24kGoldn’뿐 아니라 싸이가 수장으로 이끄는 P NATION(피네이션) 소속 아티스트인 싸이, 제시, 현아, , 헤이즈, 디아크를 필두로 에픽하이, , 새소년, 임영웅, 서리, 킴리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으며 롤링스톤 코리아 창간호는 자사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등 각종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제공 - 롤링스톤 코리아>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