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롤링스톤 코리아(Rolling Stone Korea) 창간호의 커버 이미지가 공개된 이후 순차적으로 라인업 포토를 공개하는 가운데 넷플릭스 오리지널 리얼리티 콘텐츠 ‘블링블링 엠파이어’의 출연한 DJ 킴리(Kim Lee)가 롤링스톤 코리아와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 속 킴리의 모습은 그의 풍부한 감성과 함께 이와 완전히 대비되는 프로패셔널한 모습까지 함께해 시선을 끈다.
킴리는 미국에서의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롤링스톤 코리아 인터뷰에서 여성 아시아인 DJ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와 DJ를 꿈꾸는 여성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으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그녀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롤링스톤 코리아는 지난 3일 싸이, 현아, 제시, 이던, 헤이즈, 디아크 등 싸이 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 패밀리의 커버 화보를 공개 한 바 있으며 독일, 호주, 일본 등에서 이미 성공적인 롤링스톤 매거진 발매 대열에 합류해, 한국은 12번째 국제판이 된다.
한편, 롤링스톤 특유의 전통을 유지하면서도 트렌디한 콘텐츠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문화를 다루면서 색다른 콘텐츠들로 한국 독자들을 꾸준히 만날 예정이며, 롤링스톤 코리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